|
네.. 그렇습니다.. 터치스크린 터치가 마우스 왼쪽 클릭이랑 동일하게 동작합니다.
오른쪽 클릭은 오른쪽 클릭모드로 전환후 터치이구요..
일반적으로 노트북 터치패드처럼 트레이에 터치 관련 유틸이 제공이 됩니다.
somez72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합니다.
: 그러면, 화면에 버튼을 하나 만들어놓고 화면에서 버튼이 손으로 touch 되었을때,,,
: 마우스에서 처럼 ButtonClick 에 무언가의 코딩을 하면 되는건가요?
:
: 수고하세요.
:
: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 2) LCD 이던 CRT 이던 상관이 없고, C++ 빌더이던 아니던 상관이 없습니다.
: : 말씀하신 내용은,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장치에 Touch Screen이 추가적으로 장착된 형태로서 일반적으로 시리얼을 통해 관련 드라이버와 함께 동작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 따라서 터치 스크린과 드라이버가 설치가 되면 하드웨어적으로 마우스가 설치된 것과 동일한 상황이 됩니다.
: :
: : 즉 프로그램 언어와는 무관하므로 C++ 빌더로 가능합니다. (단, WinCE가 아니라면요. 이문제는 OS와 컴파일러의 문제니까요)
: :
: :
: : somez72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1)Wince 상에서 C++ builder 만든 프로그램이 실행 될수 있나요?
: : : 2)C++ 빌더로 , TFT LCD에서 touch 가능한 프로그램 할수 있나요?
: : : ( kiosk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 : :
: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