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Grid라는 컴포넌트를 쓰시면 되지 않나요?
DBGrid를 못쓰는 이유라도 있으신건가요?
Data Controls탭에 보시면 DBGrid 있습니다. 그걸 올리시고, DataSource올리시고,
ADOTable이나 ADOQuery를 DataSource에 연결 하시고,
DataSource를 DBGrid에 지정 하시면 됩니다.
이형도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 6
: MSSQL 2000 server personal
: 에서 ADO를 사용해서 간단한 비디오 샵 관리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
: TADOQuery로 쿼리를 날리고 받은 자료를 StringGrid에 출력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감이 안잡힙니다.
: 이제 이틀째라서 ADO에 대한 감이 아직 부족합니다.
:
: 어떻게 해야하는지 간단한 예제 소스나 참고자료 부탁 드립니다.
:
: 여기 강좌에 있는 TADO... 자료를 다 봐도 잘 모르겠어요. ㅡㅡ;
:
: 간단하게 DB에서 select해온 자료를 StringGrid에 출력하는 예제 소스 부탁 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