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925] 해결했습니다. ㅠ.ㅜ
허접 [khlee0123] 880 읽음    2006-05-18 20:30
이제 겨우 패널 색상이 변해도 힌트박스가 뜨는걸 해결했네요.
에효~   하나 해결하면 또 안되고..  산넘어 산입니다.     ㅠ.ㅜ
답변 주신 둘리님 감사드려요.

그리고 해결방법은 오늘은 시간이 없고, 어떻게 해결했는지는 내일이나 모레쯤 올려 놓겠습니다.
아는 분들도 많으실테지만, 저처럼 헤매고 있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되서, 꼭 올려 놓겠습니다.

허접 님이 쓰신 글 :
: 둘리님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 힌트가 나오지 않는 이유를 찾았어요.  그런데, 어떻게 해야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
: 일단,
: void __fastcall TFormMain::FormCreate(TObject *Sender)
: {
:     Application->OnMessage = AppMessage;
: }
: 이 부분에 Application->OnMessage = AppMessage; 때문인거 같습니다.
:
: 커서가 위치했을 때 패널 색상을 변경하는 부분
:
: .cpp 부분
: void __fastcall TFormMain::AppMessage(tagMSG &Msg, bool &Handled)
: {
:     POINT p1;
:     GetCursorPos(&p1);
:
:     if(Msg.message == WM_MOUSEMOVE)
:     {
:         TestEdit1->Text = p1.x;
:         TestEdit2->Text = p1.y;
:
:         if(PtInRect(&(Start->ClientRect),Start->ScreenToClient(p1))){
:             if (Start->Color == clBtnFace)
:                 Start->Color = clMoneyGreen;
:                 //PassFail->Text = "PASS";
:         }else{
:             if (Start->Color == clMoneyGreen)
:                 Start->Color = clBtnFace;
:                 //PassFail->Text = "FAIL";
:         }
:         Handled = true;
:     }
: }
:
: 이렇게 해서 패널위에 마우스 커서가 올라가면 패널 색상이 변하게 했거든요.
: 헤더부분에 아래처럼 했구요.
:
: .h 부분
: private:
:     void __fastcall AppMessage(tagMSG &Msg, bool &Handled);
:
: 패널 색상이 변하지 않게 하면 힌트가 보입니다.
: 오브젝트 인스펙터에서 해주지 않고 강제로 힌트가 보여지게 해도 패널 색상이 변하게 되면 역시 힌트가 안보이네요.
: 어찌해야 할까요.  패널 색상은 반드시 변해야 하는데.....   ㅠ.ㅜ
: 처음에 질문했던거는 아직 해결도 못했는데, 이런 문제까지 발생하네요.   ㅠ.ㅜ
: 도와주세요~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4914 맨날 질문만 올리네요. 후킹이라 해야할지...... 허접 911 2006/05/18
44915     Re:맨날 질문만 올리네요. 후킹이라 해야할지...... 둘리 878 2006/05/18
44918         Re:Re:맨날 질문만 올리네요. 후킹이라 해야할지...... 허접 790 2006/05/18
44919             Re:Re:Re:맨날 질문만 올리네요. 후킹이라 해야할지...... 둘리 903 2006/05/18
44924                 Re:Re:Re:Re:맨날 질문만 올리네요. 후킹이라 해야할지...... 허접 929 2006/05/18
44925                     해결했습니다. ㅠ.ㅜ 허접 880 2006/05/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