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맨날 질문만 올리는 허접입니다.
오늘도 역시 질문을 올립니다.
그림 파일 첨부했습니다. 번거롭더라도 같이 봐주세용~
패널위에 70 * 70 크기의 패널이 2개가 있습니다.(상단 패널을 1번 패널, 아래 패널을 2번 패널이라 하겠습니다)
마우스 커서가 1번 패널에서 2번 패널로 이동을 합니다.
이동을 하다가 2번 패널위에서 아주 잠깐 멈췄다가 다시 1번 패널로 이동을 합니다.
이때, 2번 패널위에서 아주 잠깐 멈췄을때, 멈춘 위치가 2번 패널 위라면 PASS를, 2번 패널 밖의 위치에서 멈춘 경우라면 FAIL을 오른쪽에 있는 editbox에 찍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위 상황과 비슷한건데, PASS, FAIL을 찍어주는게 아니고, 멈춘 위치의 x,y 좌표를 역시 editbox에 찍어주고 싶습니다.
마우스 왼쪽버튼 클릭을 하면 안되는 상황이라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메시지 후킹이라고 있던데 해본적이 전혀 없어서 찾아보니까 질답들이 많긴 한데, 모르겠어요.. ㅠ.ㅜ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