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914] 맨날 질문만 올리네요. 후킹이라 해야할지......
허접 [khlee0123] 910 읽음    2006-05-18 12:06
안녕하세요.
맨날 질문만 올리는 허접입니다.
오늘도 역시 질문을 올립니다.

그림 파일 첨부했습니다. 번거롭더라도 같이 봐주세용~

패널위에 70 * 70 크기의 패널이 2개가 있습니다.(상단 패널을 1번 패널, 아래 패널을 2번 패널이라 하겠습니다)
마우스 커서가 1번 패널에서 2번 패널로 이동을 합니다.
이동을 하다가 2번 패널위에서 아주 잠깐 멈췄다가 다시 1번 패널로 이동을 합니다.
이때, 2번 패널위에서 아주 잠깐 멈췄을때, 멈춘 위치가 2번 패널 위라면 PASS를, 2번 패널 밖의 위치에서 멈춘 경우라면 FAIL을 오른쪽에 있는 editbox에 찍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위 상황과 비슷한건데, PASS, FAIL을 찍어주는게 아니고, 멈춘 위치의 x,y 좌표를 역시 editbox에 찍어주고 싶습니다. 

마우스 왼쪽버튼 클릭을 하면 안되는 상황이라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메시지 후킹이라고 있던데 해본적이 전혀 없어서 찾아보니까 질답들이 많긴 한데, 모르겠어요..   ㅠ.ㅜ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ㅜ

+ -

관련 글 리스트
44914 맨날 질문만 올리네요. 후킹이라 해야할지...... 허접 910 2006/05/18
44915     Re:맨날 질문만 올리네요. 후킹이라 해야할지...... 둘리 878 2006/05/18
44918         Re:Re:맨날 질문만 올리네요. 후킹이라 해야할지...... 허접 789 2006/05/18
44919             Re:Re:Re:맨날 질문만 올리네요. 후킹이라 해야할지...... 둘리 902 2006/05/18
44924                 Re:Re:Re:Re:맨날 질문만 올리네요. 후킹이라 해야할지...... 허접 928 2006/05/18
44925                     해결했습니다. ㅠ.ㅜ 허접 880 2006/05/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