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악도인 님이 쓰신 글 :
: 말씀은 잘 들었습니다.
:
: 그런데 그얘기는 폼안에 있는 모든 버튼, 텍스트창, 이미지등에 일일이 사이즈를 지정을 해줘야 된다는 건가요?
:
: 흠.. 상당히 많은 코딩양이 필요하겠네요...ㅡ,.ㅡ
:
: elliclaura 님이 쓰신 글 :
: : 사악도인 님이 쓰신 글 :
: : : 현재 프로그램을 실행시에 처음에 만든 폼이 너무큰 해상도에서 작업을 한 파일이라서,
: : : 제 노트북 화면에서는 폼화면이 다 보이지가 않네요.
: : : 물론 버튼이라든지, Text창 또한 마찬가지고요.
: : :
: : : 제가 묻고 싶은 질문은 프로그램 실행시에 현재 모니터의 최대 해상도에 따라서,
: : : 폼 사이즈 뿐만아니라, 그안에 들어있는 컨트롤들을 한번에 리사이즈 할수 있게 할수 있는
: : : 방법이 있는지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 : 간단하게는
: : 메인폼이 create될때, 해상도를 가져와서 각 비주얼컨포넌트 사이즈를 지정해 주시면 되지요.
: : FormCreate이벤트에 코딩으로 사이즈를 넣어주세요
비주얼 컴포넌트들중에 화면 왼쪽에 붙어있는 것들중 버튼이라든지 이런건 안고쳐도 될듯하고요, 나머진 고쳐야 할듯 한데요.
좀 량이 많을지도.. 일일이 해야 하니깐요 ㅡㅢ 한꺼번에 하는 방법은 일단 저는 모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