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305]
윈도우 실행시에 폼크기 및 컨트롤들을 자동적으로 리사이즈 하게 할수 있나요?
사악도인
[
]
1058 읽음
2006-01-13
16:48
현재 프로그램을 실행시에 처음에 만든 폼이 너무큰 해상도에서 작업을 한 파일이라서,
제 노트북 화면에서는 폼화면이 다 보이지가 않네요.
물론 버튼이라든지, Text창 또한 마찬가지고요.
제가 묻고 싶은 질문은 프로그램 실행시에 현재 모니터의 최대 해상도에 따라서,
폼 사이즈 뿐만아니라, 그안에 들어있는 컨트롤들을 한번에 리사이즈 할수 있게 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3811
+
-
관련 글 리스트
43305
윈도우 실행시에 폼크기 및 컨트롤들을 자동적으로 리사이즈 하게 할수 있나요?
사악도인
1058
2006/01/13
43627
Re:윈도우 실행시에 폼크기 및 컨트롤들을 자동적으로 리사이즈 하게 할수 있나요?
심호용
1396
2006/02/10
43307
Re:윈도우 실행시에 폼크기 및 컨트롤들을 자동적으로 리사이즈 하게 할수 있나요?
B
1452
2006/01/13
43306
Re:윈도우 실행시에 폼크기 및 컨트롤들을 자동적으로 리사이즈 하게 할수 있나요?
elliclaura
1349
2006/01/13
43314
Re:Re: 그얘기는 폼안에 있는 모든 버튼, 텍스트창, 이미지등에 일일이 사이즈를 지정???
사악도인
1287
2006/01/14
43317
Re:Re:Re: 그얘기는 폼안에 있는 모든 버튼, 텍스트창, 이미지등에 일일이 사이즈를 지정???
elliclaura
1257
2006/01/14
43326
Re:Re:Re:Re: 화면 왼쪽에 붙어있는 것이라면 어떤것을???
사악도인
1152
2006/01/1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