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314] Re:Re: 그얘기는 폼안에 있는 모든 버튼, 텍스트창, 이미지등에 일일이 사이즈를 지정???
사악도인 [] 1286 읽음    2006-01-14 08:47
말씀은 잘 들었습니다.

그런데 그얘기는 폼안에 있는 모든 버튼, 텍스트창, 이미지등에 일일이 사이즈를 지정을 해줘야 된다는 건가요?

흠.. 상당히 많은 코딩양이 필요하겠네요...ㅡ,.ㅡ

elliclaura 님이 쓰신 글 :
: 사악도인 님이 쓰신 글 :
: : 현재 프로그램을 실행시에 처음에 만든 폼이 너무큰 해상도에서 작업을 한 파일이라서,
: : 제 노트북 화면에서는 폼화면이 다 보이지가 않네요.
: : 물론 버튼이라든지, Text창 또한 마찬가지고요.
: :
: : 제가 묻고 싶은 질문은 프로그램 실행시에 현재 모니터의 최대 해상도에 따라서,
: : 폼 사이즈 뿐만아니라, 그안에 들어있는 컨트롤들을 한번에 리사이즈 할수 있게 할수 있는
: : 방법이 있는지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간단하게는
: 메인폼이 create될때, 해상도를 가져와서 각 비주얼컨포넌트 사이즈를 지정해 주시면 되지요.
: FormCreate이벤트에 코딩으로 사이즈를 넣어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3305 윈도우 실행시에 폼크기 및 컨트롤들을 자동적으로 리사이즈 하게 할수 있나요? 사악도인 1058 2006/01/13
43627     Re:윈도우 실행시에 폼크기 및 컨트롤들을 자동적으로 리사이즈 하게 할수 있나요? 심호용 1396 2006/02/10
43307     Re:윈도우 실행시에 폼크기 및 컨트롤들을 자동적으로 리사이즈 하게 할수 있나요? B 1451 2006/01/13
43306     Re:윈도우 실행시에 폼크기 및 컨트롤들을 자동적으로 리사이즈 하게 할수 있나요? elliclaura 1348 2006/01/13
43314         Re:Re: 그얘기는 폼안에 있는 모든 버튼, 텍스트창, 이미지등에 일일이 사이즈를 지정??? 사악도인 1286 2006/01/14
43317             Re:Re:Re: 그얘기는 폼안에 있는 모든 버튼, 텍스트창, 이미지등에 일일이 사이즈를 지정??? elliclaura 1256 2006/01/14
43326                 Re:Re:Re:Re: 화면 왼쪽에 붙어있는 것이라면 어떤것을??? 사악도인 1151 2006/01/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