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악도인 님이 쓰신 글 :
: 현재 프로그램을 실행시에 처음에 만든 폼이 너무큰 해상도에서 작업을 한 파일이라서,
: 제 노트북 화면에서는 폼화면이 다 보이지가 않네요.
: 물론 버튼이라든지, Text창 또한 마찬가지고요.
:
: 제가 묻고 싶은 질문은 프로그램 실행시에 현재 모니터의 최대 해상도에 따라서,
: 폼 사이즈 뿐만아니라, 그안에 들어있는 컨트롤들을 한번에 리사이즈 할수 있게 할수 있는
: 방법이 있는지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간단하게는
메인폼이 create될때, 해상도를 가져와서 각 비주얼컨포넌트 사이즈를 지정해 주시면 되지요.
FormCreate이벤트에 코딩으로 사이즈를 넣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