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악도인 님이 쓰신 글 :
: 현재 프로그램을 실행시에 처음에 만든 폼이 너무큰 해상도에서 작업을 한 파일이라서,
: 제 노트북 화면에서는 폼화면이 다 보이지가 않네요.
: 물론 버튼이라든지, Text창 또한 마찬가지고요.
:
: 제가 묻고 싶은 질문은 프로그램 실행시에 현재 모니터의 최대 해상도에 따라서,
: 폼 사이즈 뿐만아니라, 그안에 들어있는 컨트롤들을 한번에 리사이즈 할수 있게 할수 있는
: 방법이 있는지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FormCreate() 등에서...
this->Left=0;
this->Top=0;
this->Width=::Screen->Width;
this->Height=::Screen->Height;
또는,
this->Width=::Screen->WorkAreaWidth;
this->Height=::Screen->WorkAreaHeight;
또는,
this->Width=::Screen->DesktopWidth;
this->Height=::Screen->DesktopHeight;
WorkArea, DeskTop 등의 사이즈는 시작버튼+작업표시줄 영역+다중 모니터 등에 따라서 약간씩 달라집니다.
'Screen'에 관련된 도움말을 살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