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씨 ㅡㅡ 학원 동생이 내 아이디를 마구 도용 해 댔군 ㅡ,.ㅡ
쪽팔리게 '';
어쨋든 답변 주신 분들,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
시골 갔다 와서 볼프 들어왔는데 제 아이디가 있어서 놀랬음 ㅎ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 메모장 프로그램의 캡션이 "흐음.txt - 메모장"이 맞다면 안될 수가 없을텐데요?
: : 방금 그대로 테스트해봤습니다만... 잘 되네요?
: :
: : 그럼...
: :
: :
:
: 아~ 되요되요되요 ㅎ 아깐 왜안됫지..ㅠㅠ
: 아~ 그리구요~
: MyHandle = FindWindowEx(MyHandle, NULL, "Edit", "");
: 이거에서요 이 Edit 라는게 메모장에서 글쓰는곳이잔아요..
: 그럼 윈도우 익스플로러에선 어떻게 해야하나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너무 물어보기만해서 죄송하네요~ ㅠㅠㅠㅠ
: 아 맞다.. 윈도우 익스플로러는 CLOSE도 안되고.. 스크롤도 안되네요..ㅠㅠㅠㅠ
:
: 왜그런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