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22] Re:Re: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아 수정이요~)
이성제 [14dia] 1010 읽음    2006-01-09 01:32
아씨 ㅡㅡ 학원 동생이 내 아이디를 마구 도용 해 댔군 ㅡ,.ㅡ

쪽팔리게 '';

어쨋든 답변 주신 분들,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

시골 갔다 와서 볼프 들어왔는데 제 아이디가 있어서 놀랬음 ㅎ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 메모장 프로그램의 캡션이 "흐음.txt - 메모장"이 맞다면 안될 수가 없을텐데요?
: : 방금 그대로 테스트해봤습니다만... 잘 되네요?
: :
: : 그럼...
: :
: :
:
:  아~ 되요되요되요 ㅎ 아깐 왜안됫지..ㅠㅠ
: 아~ 그리구요~
: MyHandle = FindWindowEx(MyHandle, NULL, "Edit", "");
: 이거에서요 이 Edit 라는게 메모장에서 글쓰는곳이잔아요..
: 그럼 윈도우 익스플로러에선 어떻게 해야하나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너무 물어보기만해서 죄송하네요~ ㅠㅠㅠㅠ
: 아 맞다.. 윈도우 익스플로러는 CLOSE도 안되고.. 스크롤도 안되네요..ㅠㅠㅠㅠ
:
: 왜그런거죠`?

+ -

관련 글 리스트
43215 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이성제 1055 2006/01/07
43216     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박지훈.임프 1210 2006/01/07
43217         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이성제 920 2006/01/07
43218             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박지훈.임프 1039 2006/01/07
43219                 Re: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아 수정이요~) 이성제 938 2006/01/07
43222                     Re:Re: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아 수정이요~) 이성제 1010 2006/0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