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메모장 프로그램의 캡션이 "흐음.txt - 메모장"이 맞다면 안될 수가 없을텐데요?
: 방금 그대로 테스트해봤습니다만... 잘 되네요?
:
: 그럼...
:
:
아~ 되요되요되요 ㅎ 아깐 왜안됫지..ㅠㅠ
아~ 그리구요~
MyHandle = FindWindowEx(MyHandle, NULL, "Edit", "");
이거에서요 이 Edit 라는게 메모장에서 글쓰는곳이잔아요..
그럼 윈도우 익스플로러에선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물어보기만해서 죄송하네요~ ㅠㅠㅠㅠ
아 맞다.. 윈도우 익스플로러는 CLOSE도 안되고.. 스크롤도 안되네요..ㅠㅠㅠㅠ
왜그런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