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17] 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이성제 [14dia] 920 읽음    2006-01-07 18:00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아마도 메모장 전체의 핸들에 메시지를 보내서 그럴 듯 하네요.
: 메모장 자체가 아니라, 그 안의 Edit 컨트롤에 메시지를 보내야 되겠죠.
:
: HANDLE MyHandle = FindWindow("Notepad", NULL);
: if(MyHandle != NULL)
: {
:     MyHandle = FindWindowEx(MyHandle, NULL, "Edit", "");
:     if(MyHandle != NULL)
:         SendMessage(MyHandle,WM_VSCROLL,SB_BOTTOM,0);
: }
:
: 그럼...
:
:
말씀해주신대로 했는데요..
그래도 메모장의 스크롤이 안움직이네요..ㅠㅠㅠ
뭔말인지 이해는했는데..
HANDLE MyHandle = FindWindow(NULL,"흐음.txt - 메모장");
이렇게도 써봤거든요.. 그런데도 안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
왜그런지좀 알려주세요오오오오 ㅠ

+ -

관련 글 리스트
43215 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이성제 1055 2006/01/07
43216     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박지훈.임프 1210 2006/01/07
43217         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이성제 920 2006/01/07
43218             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박지훈.임프 1040 2006/01/07
43219                 Re: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아 수정이요~) 이성제 938 2006/01/07
43222                     Re:Re: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아 수정이요~) 이성제 1011 2006/0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