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아마도 메모장 전체의 핸들에 메시지를 보내서 그럴 듯 하네요.
: 메모장 자체가 아니라, 그 안의 Edit 컨트롤에 메시지를 보내야 되겠죠.
:
: HANDLE MyHandle = FindWindow("Notepad", NULL);
: if(MyHandle != NULL)
: {
: MyHandle = FindWindowEx(MyHandle, NULL, "Edit", "");
: if(MyHandle != NULL)
: SendMessage(MyHandle,WM_VSCROLL,SB_BOTTOM,0);
: }
:
: 그럼...
:
:
말씀해주신대로 했는데요..
그래도 메모장의 스크롤이 안움직이네요..ㅠㅠㅠ
뭔말인지 이해는했는데..
HANDLE MyHandle = FindWindow(NULL,"흐음.txt - 메모장");
이렇게도 써봤거든요.. 그런데도 안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
왜그런지좀 알려주세요오오오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