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모장 프로그램의 캡션이 "흐음.txt - 메모장"이 맞다면 안될 수가 없을텐데요?
방금 그대로 테스트해봤습니다만... 잘 되네요?
그럼...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 아마도 메모장 전체의 핸들에 메시지를 보내서 그럴 듯 하네요.
: : 메모장 자체가 아니라, 그 안의 Edit 컨트롤에 메시지를 보내야 되겠죠.
: :
: : HANDLE MyHandle = FindWindow("Notepad", NULL);
: : if(MyHandle != NULL)
: : {
: : MyHandle = FindWindowEx(MyHandle, NULL, "Edit", "");
: : if(MyHandle != NULL)
: : SendMessage(MyHandle,WM_VSCROLL,SB_BOTTOM,0);
: : }
: :
: : 그럼...
: :
: :
: 말씀해주신대로 했는데요..
: 그래도 메모장의 스크롤이 안움직이네요..ㅠㅠㅠ
: 뭔말인지 이해는했는데..
: HANDLE MyHandle = FindWindow(NULL,"흐음.txt - 메모장");
: 이렇게도 써봤거든요.. 그런데도 안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
: 왜그런지좀 알려주세요오오오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