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15] 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이성제 [14dia] 1055 읽음    2006-01-07 16:41
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빌더에서요 버튼누르면 내려가게 하려하는데요..

SendMessage(hdHandle,WM_VSCROLL,SB_BOTTOM,0);
//hdHandle에는 메모장의 핸들값을 넣었습니다.

이렇게 했는데도 안되네요..

ListBox를 해봤는데 그건 되구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3215 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이성제 1055 2006/01/07
43216     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박지훈.임프 1211 2006/01/07
43217         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이성제 921 2006/01/07
43218             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박지훈.임프 1040 2006/01/07
43219                 Re: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아 수정이요~) 이성제 939 2006/01/07
43222                     Re:Re: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아 수정이요~) 이성제 1011 2006/0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