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215]
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이성제
[
14dia
]
1055 읽음
2006-01-07
16:41
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빌더에서요 버튼누르면 내려가게 하려하는데요..
SendMessage(hdHandle,WM_VSCROLL,SB_BOTTOM,0);
//hdHandle에는 메모장의 핸들값을 넣었습니다.
이렇게 했는데도 안되네요..
ListBox를 해봤는데 그건 되구요..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3655
+
-
관련 글 리스트
43215
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이성제
1055
2006/01/07
43216
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1211
2006/01/07
43217
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이성제
921
2006/01/07
43218
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
1040
2006/01/07
43219
Re: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아 수정이요~)
이성제
939
2006/01/07
43222
Re:Re:Re:Re:Re:켜져있는 메모장의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기(아 수정이요~)
이성제
1011
2006/01/0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