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만 제가 그 코드를 들여다 볼 틈은 없군요.
그냥 실험하지 않고 아는 거는 즉시 답을 달아 드리는데,
실험해야 하거나 자료를 확인해야 하는 것은 바로 답을 드리지 못합니다.
양해 바랍니다.
^^
다른 분이 답하시기를..
임영우 님이 쓰신 글 :
: 상세한 답변 고맙습니다.
: 그런 뜻이 내포되어 있을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
: 그럼요... 또 다른 질문 하나만요.
: 사실은 다른 문제를 해결하려다가 이 문제(A/W)를 고민하게 된 거예요.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3018
: 이 거 한 번 만 봐 주시겠어요?
: 여기서는 왜 제가 쓰지도 않은 A가 붙은 함수를 자꾸 못찾는 다고 했을까요?
: 부탁합니다.
: .
:
:
:
: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 함수명 뒤에 A 가 붙는 경우와 W 가 붙는 경우가 있습니다.
: : A는 Ansi형 String (정확히는 asciiz 문자열)
: : W는 Wide String 즉 Unicode 를 의미합니다.
: :
: : 다국어 지원 문제 때문에 함수가 이렇게 나뉘어지게 된 것입니다.
: : API 수준에서는 Ansi 형 스트링과 유니코드형 스트링은 한 함수에서 알아서 구분처리할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 : 그래서
: : A W 가 붙은 함수는 문자열을 필요로 하는 함수에 붙습니다.
: :
: : 다국어 지원이 아닌 경우는 그냥 A 가 붙었거나 붙지 않은 함수를 쓰시면 됩니다.
: : 기능은 붙으나 안붙으나 동일합니다.
: :
: :
: : 임영우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Application->MessageBox()와 Application->MessageBoxA()의 차이는 무엇인지 아시는 분 계세요?
: : : 제가 아직 윈도우즈 및 C++Builder의 초보 입니다.
: : : 예전버전에서는 MessageBoxA()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 : : 버젼 6에는 코딩창의 풍선도움말에서 MessageBox()가 아예 없네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