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19]
[질문]MessageBox()와 MessageBoxA()의 차이는?
임영우
[
xsapiens
]
1717 읽음
2005-12-22
13:29
안녕하세요.
Application->MessageBox()와 Application->MessageBoxA()의 차이는 무엇인지 아시는 분 계세요?
제가 아직 윈도우즈 및 C++Builder의 초보 입니다.
예전버전에서는 MessageBoxA()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버젼 6에는 코딩창의 풍선도움말에서 MessageBox()가 아예 없네요.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3259
+
-
관련 글 리스트
43019
[질문]MessageBox()와 MessageBoxA()의 차이는?
임영우
1717
2005/12/22
43021
Re:[질문]MessageBox()와 MessageBoxA()의 차이는?
김태선
3128
2005/12/22
43022
Re:Re:[질문]MessageBox()와 MessageBoxA()의 차이는?
임영우
2203
2005/12/22
43029
Re:Re:Re:[질문]MessageBox()와 MessageBoxA()의 차이는?
김태선
2307
2005/12/22
43044
고맙습니다.[냉무]
임영우
1032
2005/12/2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