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19] [질문]MessageBox()와 MessageBoxA()의 차이는?
임영우 [xsapiens] 1717 읽음    2005-12-22 13:29
안녕하세요.

Application->MessageBox()와 Application->MessageBoxA()의 차이는 무엇인지 아시는 분 계세요?
제가 아직 윈도우즈 및 C++Builder의 초보 입니다.
예전버전에서는 MessageBoxA()가 없었던 것 같은데요.
버젼 6에는 코딩창의 풍선도움말에서 MessageBox()가 아예 없네요.
.

+ -

관련 글 리스트
43019 [질문]MessageBox()와 MessageBoxA()의 차이는? 임영우 1717 2005/12/22
43021     Re:[질문]MessageBox()와 MessageBoxA()의 차이는? 김태선 3128 2005/12/22
43022         Re:Re:[질문]MessageBox()와 MessageBoxA()의 차이는? 임영우 2203 2005/12/22
43029             Re:Re:Re:[질문]MessageBox()와 MessageBoxA()의 차이는? 김태선 2307 2005/12/22
43044                 고맙습니다.[냉무] 임영우 1032 2005/12/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