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 SMARTMon.exe가 EAccess violation 클래스의 예외를 발생했습니다. '주소 00454 A27로 주소 0000014 C에 대한 읽기 위반이 일어났습니다. '프로세스는 정지하고 있습니다. 재개하려면 스텝 실행 또는 실행을 선택해 주세요
에러메세지가 이런게 떠요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지금 메신저에 등록했거든요...
: 접속하셨을때 보내드릴께요.
: 수야!╋ 님이 쓰신 글 :
: : 말씀하신 부분의 자체적인 문제는 없습니다.
: :
: : 말씀해주신 상황데로 테스트 해봤는데요
: :
: : 문제는 발생되지 않는군요..
: :
: : 메인폼의 OnShow와 OnCreate 부분을 확인해볼만 할것 같군요
: :
: : 영 안된다 싶고 소스를 제가 봐도 된다면 한번 보고싶네요
: :
: : 소스를 봐도 되면 <- 메신저 추가해주세요
: : MSN : sooya23@hanmail.net
: :
: :
: :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 :
: : : : Application->Initialize();
: : : :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 : : :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FrmMain), &FrmMain);
: : : : FrmMain->Visible=false; <-----이부분
: : : : Application->Run();
: : :
: : : TrayIcon을 위해 소스에 추가한 부분은 없는데요...
: : : 이미지리스트, 팝업, 트레이아이콘 이렇게 세개를 썼구요.
: : : 디폴트로 되어있는값 그래로에 오른쪽 마우스버튼 누르면 팝업이 뜨게 한건데요...
: : : 실행하고나서 오른쪽 마우스버튼을 누르니까 그런 에러가 뜨네요
: : :
: : : 이부분에서
: : :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 : : 이게 문제가 될수도 있나요?
: : : 이걸 지웠더니 에러가 안나는데 ^^;
: : : 문제는 이놈을 지웠더니 트레이아이콘이랑 메인폼이 같이 떠서요...
: : : 별짓다해도 같이 뜨네요. Visible을 true로 했다 false로 했다가...ㅠㅠ
: : :
: : : 오늘아참 담당자가 메일로
: : : "간단한 일만 남았습니다.트레이아이콘을 써서 프로그램을 바꿔주세요.프로그램 실행시 테스크트레이에 아이콘이 생기고 그걸 이용해 실행시키기만 하면 되는겁니다."
: : : 해서
: : : 넹...
: : : 그러고 지금 이러고 있어요.
: : : 저에겐 간단하지가 않네요 으흐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