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Application->Initialize();
: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FrmMain), &FrmMain);
: FrmMain->Visible=false; <-----이부분
: Application->Run();
TrayIcon을 위해 소스에 추가한 부분은 없는데요...
이미지리스트, 팝업, 트레이아이콘 이렇게 세개를 썼구요.
디폴트로 되어있는값 그래로에 오른쪽 마우스버튼 누르면 팝업이 뜨게 한건데요...
실행하고나서 오른쪽 마우스버튼을 누르니까 그런 에러가 뜨네요
이부분에서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이게 문제가 될수도 있나요?
이걸 지웠더니 에러가 안나는데 ^^;
문제는 이놈을 지웠더니 트레이아이콘이랑 메인폼이 같이 떠서요...
별짓다해도 같이 뜨네요. Visible을 true로 했다 false로 했다가...ㅠㅠ
오늘아참 담당자가 메일로
"간단한 일만 남았습니다.트레이아이콘을 써서 프로그램을 바꿔주세요.프로그램 실행시 테스크트레이에 아이콘이 생기고 그걸 이용해 실행시키기만 하면 되는겁니다."
해서
넹...
그러고 지금 이러고 있어요.
저에겐 간단하지가 않네요 으흐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