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14] 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 1140 읽음    2005-06-03 16:11
:
:         Application->Initialize();
: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FrmMain), &FrmMain);
:                                 FrmMain->Visible=false; <-----이부분
:         Application->Run();

TrayIcon을 위해 소스에 추가한 부분은 없는데요...
이미지리스트, 팝업, 트레이아이콘 이렇게 세개를 썼구요.
디폴트로 되어있는값 그래로에 오른쪽 마우스버튼 누르면 팝업이 뜨게 한건데요...
실행하고나서 오른쪽 마우스버튼을 누르니까 그런 에러가 뜨네요

이부분에서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이게 문제가 될수도 있나요?
이걸 지웠더니 에러가 안나는데 ^^;
문제는 이놈을 지웠더니 트레이아이콘이랑 메인폼이 같이 떠서요...
별짓다해도 같이 뜨네요. Visible을 true로 했다 false로 했다가...ㅠㅠ

오늘아참 담당자가 메일로
"간단한 일만 남았습니다.트레이아이콘을 써서 프로그램을 바꿔주세요.프로그램 실행시 테스크트레이에 아이콘이 생기고 그걸 이용해 실행시키기만 하면 되는겁니다."
해서
넹...
그러고 지금 이러고 있어요.
저에겐 간단하지가 않네요 으흐흑

+ -

관련 글 리스트
40407 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1332 2005/06/03
40412     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수야!╋ 1743 2005/06/03
40414         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1140 2005/06/03
40416             Re: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수야!╋ 1223 2005/06/03
40427                 Re:Re: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936 2005/06/04
40438                     Re:Re:Re: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수야!╋ 1086 2005/06/07
40431                     Re:Re:Re: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959 2005/06/06
40435                         Re:Re:Re:Re: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evergreen 1131 2005/06/06
40411     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1078 2005/06/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