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하신 부분의 자체적인 문제는 없습니다.
말씀해주신 상황데로 테스트 해봤는데요
문제는 발생되지 않는군요..
메인폼의 OnShow와 OnCreate 부분을 확인해볼만 할것 같군요
영 안된다 싶고 소스를 제가 봐도 된다면 한번 보고싶네요
소스를 봐도 되면 <- 메신저 추가해주세요
MSN : sooya23@hanmail.net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 : Application->Initialize();
: :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 :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FrmMain), &FrmMain);
: : FrmMain->Visible=false; <-----이부분
: : Application->Run();
:
: TrayIcon을 위해 소스에 추가한 부분은 없는데요...
: 이미지리스트, 팝업, 트레이아이콘 이렇게 세개를 썼구요.
: 디폴트로 되어있는값 그래로에 오른쪽 마우스버튼 누르면 팝업이 뜨게 한건데요...
: 실행하고나서 오른쪽 마우스버튼을 누르니까 그런 에러가 뜨네요
:
: 이부분에서
: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 이게 문제가 될수도 있나요?
: 이걸 지웠더니 에러가 안나는데 ^^;
: 문제는 이놈을 지웠더니 트레이아이콘이랑 메인폼이 같이 떠서요...
: 별짓다해도 같이 뜨네요. Visible을 true로 했다 false로 했다가...ㅠㅠ
:
: 오늘아참 담당자가 메일로
: "간단한 일만 남았습니다.트레이아이콘을 써서 프로그램을 바꿔주세요.프로그램 실행시 테스크트레이에 아이콘이 생기고 그걸 이용해 실행시키기만 하면 되는겁니다."
: 해서
: 넹...
: 그러고 지금 이러고 있어요.
: 저에겐 간단하지가 않네요 으흐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