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11] 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 1078 읽음    2005-06-03 12:42
1번은 해결했네요
Minimize()했더니 되네요 ^^
나머지 두개...부탁드려요..특히나~~ 저에러를 좀 잡아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0407 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1332 2005/06/03
40412     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수야!╋ 1744 2005/06/03
40414         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1141 2005/06/03
40416             Re: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수야!╋ 1224 2005/06/03
40427                 Re:Re: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936 2005/06/04
40438                     Re:Re:Re: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수야!╋ 1087 2005/06/07
40431                     Re:Re:Re: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960 2005/06/06
40435                         Re:Re:Re:Re:Re: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evergreen 1132 2005/06/06
40411     Re:트레이아이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공윤경 1078 2005/06/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