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트레이아이콘이 뜨고 실제 폼은 보이지 않다가 트레이아이콘 팝업에서 보기...를 클릭했을때 폼이 뜨도록 했거든요.
질문 1. 폼종료시 폼만 종료시킬수는 없나요?
Close()를 했더니 기냥 종료되어버리고 visible은 화면이 지워지지는 않는거 같은데
질문 2. 그냥 exe화일을 클릭하면 실행이 제대로 되는데요. 빌더에서 실행시킨뒤 생긴 트레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에러경고창이 뜨는데요 EAccessViolation 클라스의 열외가 생성되었다는 메세지랑 또하나의 대화창이 뜨고 Trayicon.cpp를 발견할수없다고 나옵니다. 왜 이런 현상이 나올까요?
제가 실행한거는요..만들어진 폼에 트레이아이콘을 추가하고 이미지리스트를 추가하고 팝업을 추가한다음에 트레이아이콘에 팝업과 아이콘을 연결시켰습니다. 그리고 뮤텍스를 추가했구요
HANDLE mutex;
try
{
// Get mutex
const char mutexname[] = "HTI_RemoteMouseClient";
mutex = CreateMutex(NULL, TRUE, mutexname);
if (mutex == NULL) {
// Mutex create error
return (0);
}
if (GetLastError() == ERROR_ALREADY_EXISTS) {
// Mutex already exist
return (0);
}
Application->Initialize();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FrmMain), &FrmMain);
FrmMain->Visible=false;
Application->Run();
}
catch (Exception &exception)
{
Application->ShowException(&exception);
}
// Release mutex
ReleaseMutex(mutex);
return 0;
질문3 여기서
Application->Initialize();
Application->ShowMainForm = false;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FrmMain), &FrmMain);
FrmMain->Visible=false; <-----이부분
Application->Run();
화살표 부분에서 visible이 멤버가 아니라는 말이 나옵니다. 여기서 저 한줄을 빼버려도 상관없는건가요?
너무 두서없이 질문해서 죄송합니다.
저번에 수야님이...직접 찾아보는것도 도움이 된다구 하셔서요. 찔끔 하고 하다가... 여기 게시판을 찾아가면서 지금까지 왔는데...다시 막히네요...혹시...아시는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