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li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합니다.. ^^
:
: 님 그런데 GraphicEX이 컴포넌트를 자료실에서 다운 받아 설치 하는데.. 설치가 안되는데 혹시 이유를 아시나요..
:
: jpg.pas파일이 없다고 나오는데.. 여기 게시판을 좀 돌아 보면 설치 하구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혹시 아시나 해서.. 여쭤 봅니다.
:
: 다시한번 답변 감사드리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음 jpg.pas는 원래 포함되있던거 같기도 한데 저도 오래되서 --;
저도 이거 설치때문에 애먹은적이 있었는데 그 이유는
컴파일 자체가 안되어서 였습니다.(중복정의문제)
저도 잊어먹을까봐 제 블로그에 아래처럼 글을 적어놨었지요.
우선 혹시나 해서 jpg.pas화일 첨부해 드리구요.
아마 그래도 아래와 같은 에러가 난다면 아래설명대로
에러난 줄들만 지워주면 잘 될겁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
설치하면 Canload(AnsiString ~~) 어쩌구 에러가 나니까 ( 헤더화일 그지뽕! )
그라인들만 전부 GraphicEX.hpp 화일에서 지워주면 잘 작동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