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39] Re:답변 감사합니다.^^
WARSHIP [warship] 1111 읽음    2005-05-20 10:39
pili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합니다.. ^^
:
: 님 그런데 GraphicEX이 컴포넌트를 자료실에서 다운 받아 설치 하는데.. 설치가 안되는데 혹시 이유를 아시나요..
:
: jpg.pas파일이 없다고 나오는데.. 여기 게시판을 좀 돌아 보면 설치 하구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혹시 아시나 해서.. 여쭤 봅니다.
:
: 다시한번 답변 감사드리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음 jpg.pas는 원래 포함되있던거 같기도 한데 저도 오래되서 --;
저도 이거 설치때문에 애먹은적이 있었는데 그 이유는
컴파일 자체가 안되어서 였습니다.(중복정의문제)
저도 잊어먹을까봐 제 블로그에 아래처럼 글을 적어놨었지요.
우선 혹시나 해서 jpg.pas화일 첨부해 드리구요.
아마 그래도 아래와 같은 에러가 난다면 아래설명대로
에러난 줄들만 지워주면 잘 될겁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
설치하면 Canload(AnsiString ~~) 어쩌구 에러가 나니까 ( 헤더화일 그지뽕! )
그라인들만 전부 GraphicEX.hpp 화일에서 지워주면 잘 작동된다.
*/

+ -

관련 글 리스트
40207 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pili 975 2005/05/18
40208     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WARSHIP 1302 2005/05/18
40212         Re: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1527 2005/05/18
40222             Re:Re: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WARSHIP 1281 2005/05/19
40237                 답변 감사합니다.^^ pili 958 2005/05/20
40239                     Re:답변 감사합니다.^^ WARSHIP 1111 2005/05/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