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RSHIP 님이 쓰신 글 :
: pili 님이 쓰신 글 :
: : 여기 자료실에서 GraphicEx 9.9 컴포넌트를 받아서 인스톨을 했는데 컴포넌트가 안보여요
: :
: : 어디에 들어가 있는건지.. ㅡ.ㅡ++ 제가 몰 잘못했나여? 자료실에 보니깐. 임펠리.. 님께서 올려주신 패키지 파일까지 첨부해서 동일한 폴더에 넣구.
: :
: : 빌더 메뉴항목에 Component -> Install Component -> 찾아보기 해서 자료실에서 받은 GraphicExPkg.cpp불러와서 컴파일했는데..
: :
: : 보통 컴포넌트 인스톨하고 나면 아이콘이 생기잖아여.. 안생기는 것두 있나. ^^;
: :
: : 답변좀 꼭 부탁드릴께요...
: :
: : 참 빌더 6이예요..
:
: GraphicEX 는 설치한다고 해서 컴포넌트 창에 추가되는것은 아니구요.
: 등록이 됬다면
:
: 헤더화일에서 #include "GraphicEX.hpp"
: 해주시고
: 소스 화일에서
: TPNGImage *png = new TPNGImage();
: png->LoadFromFile(~~);
: delete png;
: 이런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님. ^^ 답변 감사합니다.
음. graphicEx는 저렇게 사용하는 거군요..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요.. 제가 지금 간단한 이미지 뷰어를 하나 만들까 하는데요.
그래서 찾다가 찾은게 저 컴포넌트인데요.
저렇게 png->LoadFormFile()이라구 했을 때 로드된 파일은 어디에 나타 나나요...? ^^;
참 그리구 등록이 된걸 확인해보려면.. ^^; 어디서 해야 하나요.. ^^
그럼.. 다시함더 부탁 드릴께요... 그럼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