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 자료실에서 GraphicEx 9.9 컴포넌트를 받아서 인스톨을 했는데 컴포넌트가 안보여요
어디에 들어가 있는건지.. ㅡ.ㅡ++ 제가 몰 잘못했나여? 자료실에 보니깐. 임펠리.. 님께서 올려주신 패키지 파일까지 첨부해서 동일한 폴더에 넣구.
빌더 메뉴항목에 Component -> Install Component -> 찾아보기 해서 자료실에서 받은 GraphicExPkg.cpp불러와서 컴파일했는데..
보통 컴포넌트 인스톨하고 나면 아이콘이 생기잖아여.. 안생기는 것두 있나. ^^;
답변좀 꼭 부탁드릴께요...
참 빌더 6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