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08] 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WARSHIP [warship] 1301 읽음    2005-05-18 11:22
pili 님이 쓰신 글 :
: 여기 자료실에서 GraphicEx 9.9 컴포넌트를 받아서 인스톨을 했는데 컴포넌트가 안보여요
:
: 어디에 들어가 있는건지.. ㅡ.ㅡ++ 제가 몰 잘못했나여? 자료실에 보니깐. 임펠리.. 님께서 올려주신 패키지 파일까지 첨부해서 동일한 폴더에 넣구.
:
: 빌더 메뉴항목에 Component -> Install Component -> 찾아보기 해서 자료실에서 받은 GraphicExPkg.cpp불러와서 컴파일했는데..
:
: 보통 컴포넌트 인스톨하고 나면 아이콘이 생기잖아여.. 안생기는 것두 있나. ^^;
:
: 답변좀 꼭 부탁드릴께요...
:
: 참 빌더 6이예요..

GraphicEX 는 설치한다고 해서 컴포넌트 창에 추가되는것은 아니구요.
등록이 됬다면 

헤더화일에서 #include "GraphicEX.hpp"
해주시고
소스 화일에서
TPNGImage *png = new TPNGImage();
png->LoadFromFile(~~);
delete png;
이런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0207 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pili 975 2005/05/18
40208     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WARSHIP 1301 2005/05/18
40212         Re: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1527 2005/05/18
40222             Re:Re: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WARSHIP 1281 2005/05/19
40237                 답변 감사합니다.^^ pili 958 2005/05/20
40239                     Re:답변 감사합니다.^^ WARSHIP 1111 2005/05/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