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li 님이 쓰신 글 :
: 여기 자료실에서 GraphicEx 9.9 컴포넌트를 받아서 인스톨을 했는데 컴포넌트가 안보여요
:
: 어디에 들어가 있는건지.. ㅡ.ㅡ++ 제가 몰 잘못했나여? 자료실에 보니깐. 임펠리.. 님께서 올려주신 패키지 파일까지 첨부해서 동일한 폴더에 넣구.
:
: 빌더 메뉴항목에 Component -> Install Component -> 찾아보기 해서 자료실에서 받은 GraphicExPkg.cpp불러와서 컴파일했는데..
:
: 보통 컴포넌트 인스톨하고 나면 아이콘이 생기잖아여.. 안생기는 것두 있나. ^^;
:
: 답변좀 꼭 부탁드릴께요...
:
: 참 빌더 6이예요..
GraphicEX 는 설치한다고 해서 컴포넌트 창에 추가되는것은 아니구요.
등록이 됬다면
헤더화일에서 #include "GraphicEX.hpp"
해주시고
소스 화일에서
TPNGImage *png = new TPNGImage();
png->LoadFromFile(~~);
delete png;
이런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