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37]
답변 감사합니다.^^
pili
[
]
957 읽음
2005-05-20
10:30
답변 감사합니다.. ^^
님 그런데 GraphicEX이 컴포넌트를 자료실에서 다운 받아 설치 하는데.. 설치가 안되는데 혹시 이유를 아시나요..
jpg.pas파일이 없다고 나오는데.. 여기 게시판을 좀 돌아 보면 설치 하구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혹시 아시나 해서.. 여쭤 봅니다.
다시한번 답변 감사드리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7311
+
-
관련 글 리스트
40207
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pili
975
2005/05/18
40208
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WARSHIP
1301
2005/05/18
40212
Re: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1527
2005/05/18
40222
Re:Re: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WARSHIP
1281
2005/05/19
40237
답변 감사합니다.^^
pili
957
2005/05/20
40239
Re:답변 감사합니다.^^
WARSHIP
1111
2005/05/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