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37] 답변 감사합니다.^^
pili [] 957 읽음    2005-05-20 10:30
답변 감사합니다.. ^^

님 그런데 GraphicEX이 컴포넌트를 자료실에서 다운 받아 설치 하는데.. 설치가 안되는데 혹시 이유를 아시나요..

jpg.pas파일이 없다고 나오는데.. 여기 게시판을 좀 돌아 보면 설치 하구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혹시 아시나 해서.. 여쭤 봅니다.

다시한번 답변 감사드리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0207 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pili 975 2005/05/18
40208     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WARSHIP 1301 2005/05/18
40212         Re: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1527 2005/05/18
40222             Re:Re:Re:GraphicEx 9.9 컴포넌트 추가하는 방법좀 부탁해요. WARSHIP 1281 2005/05/19
40237                 답변 감사합니다.^^ pili 957 2005/05/20
40239                     Re:답변 감사합니다.^^ WARSHIP 1111 2005/05/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