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178] Re:Re:Re:빌더를 처음에 하실때...
성x용 [] 754 읽음    2005-05-14 12:24
수야!╋ 님이 쓰신 글 :
: 똑같은 글을..
:
: 스팸인듯한.. ㅡ-ㅡ;
:
: 지워야하나..
:
: 성x용 님이 쓰신 글 :
: : 디디디 님이 쓰신 글 :
: : : 지금 난감한게 C 언어와는 다른것이 많은 것 같네요..
: : : 그래서 어려움이 많고, 윈도우 프로그램 하시는 분 말을 들어보면..
: : : 윈도우 프로그램 하려면 먼저 window32 인가??? 하는 것으로
: : : windows 를 이해하고 그리고 VC++을 공부하라고 하던데..
: : : 너무 오랜 시간이 들지 않나 하는 것이고,
: : :
: : : 물론 , 님도 오랜 시간동안 공부하셔서 고수가 되셨겠지요..
: : :
: : : 저도 빨리 이해하고 숙달 되리라고는 생각지 않습니다만,
: : : 그래도 공부하는 방법이라던가 조금 더 필요 없는 것은 배제 하고
: : : 이러이러한 포인트만 한다던가 하는 것 있잖아요..
: : : 지금 시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니까 난감합니다.
: : :
: : : 님도 C/C++초보였다고 하는데 빨리 접근 하실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지
: : : 전 옆에 아무도 도와줄 사람이 없습니다.
: : :
: : : 예제를 보면서 그대로 따라 하고 있는데 이게 맞게 공부하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 :
: : ^^ 한번 강의 들어 보시는건 어떻습니다..
: : 제 평생 후회 안하는 강의를 들었습니다.. 싸이트는 아마도 아실까 싶은대요.. www.freelec.com
: : 이라고요..여기서 "c++열혈강의" 찾아서 책사서 공부 해보세요..
: : 정말 명강의 입니다... 아마 들은사람 글 적어논거 보시면 아실겁니다..
: : 그냥 보시고 하실려면 들으세요..명강의 입니다.


스펨아닌뎅..-.-

+ -

관련 글 리스트
40157 빌더에 대해서..질문 디디디 854 2005/05/13
40158     Re:빌더에 대해서..질문 수야!╋ 906 2005/05/13
40167         빌더를 처음에 하실때... 디디디 789 2005/05/13
40173             Re:빌더를 처음에 하실때... 수야!╋ 781 2005/05/14
40168             Re:빌더를 처음에 하실때... 성x용 798 2005/05/14
40177                 Re:Re:빌더를 처음에 하실때... 수야!╋ 767 2005/05/14
40178                     Re:Re:Re:빌더를 처음에 하실때... 성x용 754 2005/05/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