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난감한게 C 언어와는 다른것이 많은 것 같네요..
그래서 어려움이 많고, 윈도우 프로그램 하시는 분 말을 들어보면..
윈도우 프로그램 하려면 먼저 window32 인가??? 하는 것으로
windows 를 이해하고 그리고 VC++을 공부하라고 하던데..
너무 오랜 시간이 들지 않나 하는 것이고,
물론 , 님도 오랜 시간동안 공부하셔서 고수가 되셨겠지요..
저도 빨리 이해하고 숙달 되리라고는 생각지 않습니다만,
그래도 공부하는 방법이라던가 조금 더 필요 없는 것은 배제 하고
이러이러한 포인트만 한다던가 하는 것 있잖아요..
지금 시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니까 난감합니다.
님도 C/C++초보였다고 하는데 빨리 접근 하실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지
전 옆에 아무도 도와줄 사람이 없습니다.
예제를 보면서 그대로 따라 하고 있는데 이게 맞게 공부하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