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아는 몇몇 이미지 프로세스 툴들은 이미 빌더로 개발되었고
또 빌더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처음 다니던 회사가 반도체 에러검출 장비 및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데
하시려는 작업은 모두 무리없이 처리하더군요
저는 C/C++ 초급수준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빌더를 배울때 책보다는 포럼을 이용하여 공부하였습니다.
수야라는 이름으로 검색해보시면 2000년에 엄청난 질문들을 보실 수 있을껀데요
초급임에도 불구하고 접근하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툴 선택은 잘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구요
화이팅하세요~
디디디 님이 쓰신 글 :
: 영상처리 준비 중인 회사원입니다.
:
: 전 회사에서 C언어로 펌웨어를 하고 있습니다.
: 회사에서 렌즈 모듈을 하고 있는데 영상 처리를 원하는 군요..
: 그래서 VC++을 보다가 C++빌더가 훨신 접근하기 쉬운것 같아서
: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빌더로 영상처리는 가능하겠죠.. 영상처리에는 VC++을 많이 쓰던데..
: 제 수준은 C는 중급정도 구요..
: C++을 보면서 빌더에 책을사서 예제를 따라하고 있는 정도 입니다.
:
: 회사다니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스피드를 원하잖습니까..
:
: 그래서 여기 고수님들은 초보때 어떻게 C++빌더를 공부 하셨는지 알고 싶구요..
: 거의 책을 구할 수가 없던데...
: 빌더가 영상처리에 적합한지도...
: 더 나가면 usb나, 232통신으로 dsp 칩을 컨트롤 할 예정이거든요..
: 그런 하드웨어 제어에도 적합한지..
: 그러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