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너무 난해한 답변을 드렸었나보네요
제가 처음 윈도우 프로그램을 시작했을때는
C초급이었습니다.
그상태로 회사에 들어가 처음 부장님에게 받은 일은 Paint Shop Pro의 UI를 따라하는 것이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일을 주신게 아니라 공부를 하라고 내주신 시간같네요
약 15일동안의 시간이 주어졌고 하루하루 UI를 따라하는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시간은 빌더를 사용하기에 어쩌면 충분했고 어쩌면 불충분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무엇인가를 따라해본다는 것에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그게 어느 프로그램이 됐든 세부 기능은 구현하지 못하겠지만 말이지요
기능을 구현하시다보면 질문하실것들이 많을겁니다.
이곳에 들르셔서 이미 올라온 질문이 있는가와 없다면 어떻게 질문해야 질문의 의도데로 답변이 올라올것인가
고민 또 고민하시다보면 빌더 초급은 금방 떨어질겁니다.
주변에 도와줄 사람은 이곳 포럼에서 찾으시기 바랍니다.
미흡한 저이지만 그래도 필요하시다면 제가 도와드리지요
MSN : sooya23@hanmail.net
디디디 님이 쓰신 글 :
: 지금 난감한게 C 언어와는 다른것이 많은 것 같네요..
: 그래서 어려움이 많고, 윈도우 프로그램 하시는 분 말을 들어보면..
: 윈도우 프로그램 하려면 먼저 window32 인가??? 하는 것으로
: windows 를 이해하고 그리고 VC++을 공부하라고 하던데..
: 너무 오랜 시간이 들지 않나 하는 것이고,
:
: 물론 , 님도 오랜 시간동안 공부하셔서 고수가 되셨겠지요..
:
: 저도 빨리 이해하고 숙달 되리라고는 생각지 않습니다만,
: 그래도 공부하는 방법이라던가 조금 더 필요 없는 것은 배제 하고
: 이러이러한 포인트만 한다던가 하는 것 있잖아요..
: 지금 시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니까 난감합니다.
:
: 님도 C/C++초보였다고 하는데 빨리 접근 하실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지
: 전 옆에 아무도 도와줄 사람이 없습니다.
:
: 예제를 보면서 그대로 따라 하고 있는데 이게 맞게 공부하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