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처리 준비 중인 회사원입니다.
전 회사에서 C언어로 펌웨어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렌즈 모듈을 하고 있는데 영상 처리를 원하는 군요..
그래서 VC++을 보다가 C++빌더가 훨신 접근하기 쉬운것 같아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빌더로 영상처리는 가능하겠죠.. 영상처리에는 VC++을 많이 쓰던데..
제 수준은 C는 중급정도 구요..
C++을 보면서 빌더에 책을사서 예제를 따라하고 있는 정도 입니다.
회사다니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스피드를 원하잖습니까..
그래서 여기 고수님들은 초보때 어떻게 C++빌더를 공부 하셨는지 알고 싶구요..
거의 책을 구할 수가 없던데...
빌더가 영상처리에 적합한지도...
더 나가면 usb나, 232통신으로 dsp 칩을 컨트롤 할 예정이거든요..
그런 하드웨어 제어에도 적합한지..
그러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