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157] 빌더에 대해서..질문
디디디 [songsoro] 854 읽음    2005-05-13 11:42
영상처리 준비 중인 회사원입니다.

전 회사에서 C언어로 펌웨어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렌즈 모듈을 하고 있는데 영상 처리를 원하는 군요..
그래서 VC++을 보다가 C++빌더가 훨신 접근하기 쉬운것 같아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빌더로 영상처리는 가능하겠죠.. 영상처리에는 VC++을 많이 쓰던데..
제 수준은 C는 중급정도 구요..
C++을 보면서 빌더에 책을사서 예제를 따라하고 있는 정도 입니다.

회사다니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스피드를 원하잖습니까..

그래서 여기 고수님들은 초보때 어떻게 C++빌더를 공부 하셨는지 알고 싶구요..
거의 책을 구할 수가 없던데...
빌더가 영상처리에 적합한지도...
더 나가면 usb나, 232통신으로 dsp 칩을 컨트롤 할 예정이거든요..
그런 하드웨어 제어에도 적합한지..
그러면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157 빌더에 대해서..질문 디디디 854 2005/05/13
40158     Re:빌더에 대해서..질문 수야!╋ 906 2005/05/13
40167         빌더를 처음에 하실때... 디디디 789 2005/05/13
40173             Re:빌더를 처음에 하실때... 수야!╋ 781 2005/05/14
40168             Re:빌더를 처음에 하실때... 성x용 798 2005/05/14
40177                 Re:Re:빌더를 처음에 하실때... 수야!╋ 767 2005/05/14
40178                     Re:Re:Re:빌더를 처음에 하실때... 성x용 755 2005/05/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