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에다가 뭘 그리시려고 그렇게나 많이 그려놓으셨나요?
일반 데이터 표시라면 리스트뷰 이용해도 충분할 듯 싶은데요...
이미지 클릭했을 때 스크롤 박스로 포커스를 옮겼습니다. 꽁수인가? ㅡ,ㅡ;;;
암튼 즐푸하셈~
옥이 님이 쓰신 글 :
: 잘 됩니다. 고맙습니다.
: 근데,, 문제는...파일을 첨부합니다.
:
: 문제 이유: 현재 한 화면에 DBgrid 하고 Scroll Box 가 있는데,,,, 처음 화면 시작하면 잘 되는데,,, DBgrid 클릭하고
: 다시 ScrollBox에서 하면 작동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 할지는 감이 오는데,, 잘 안되네요..
: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전에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