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822] 조금 문제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soklee116] 954 읽음    2005-04-14 11:54
잘 됩니다.  고맙습니다.
근데,, 문제는...파일을 첨부합니다.

문제 이유: 현재 한 화면에 DBgrid 하고 Scroll Box 가 있는데,,,, 처음 화면 시작하면 잘 되는데,,, DBgrid 클릭하고
다시 ScrollBox에서 하면 작동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 할지는 감이 오는데,, 잘 안되네요..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전에 고맙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782 wheel mouse control 하기 알려주세요. 옥이 969 2005/04/09
39807     Re:wheel mouse control 하기 알려주세요. utime.김성하 1495 2005/04/13
39810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1065 2005/04/13
39812             Re: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utime.김성하 1093 2005/04/13
39822                 조금 문제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954 2005/04/14
39832                     Re:조금 문제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utime.김성하 1008 2005/04/14
39833                         Re:Re:조금 문제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990 2005/04/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