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822]
조금 문제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
soklee116
]
954 읽음
2005-04-14
11:54
test.zip
1.3MB
잘 됩니다. 고맙습니다.
근데,, 문제는...파일을 첨부합니다.
문제 이유: 현재 한 화면에 DBgrid 하고 Scroll Box 가 있는데,,,, 처음 화면 시작하면 잘 되는데,,, DBgrid 클릭하고
다시 ScrollBox에서 하면 작동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 할지는 감이 오는데,, 잘 안되네요..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전에 고맙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6524
+
-
관련 글 리스트
39782
wheel mouse control 하기 알려주세요.
옥이
969
2005/04/09
39807
Re:wheel mouse control 하기 알려주세요.
1495
2005/04/13
39810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1065
2005/04/13
39812
Re: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1093
2005/04/13
39822
조금 문제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954
2005/04/14
39832
Re:조금 문제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1008
2005/04/14
39833
Re:Re:조금 문제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990
2005/04/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