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폼의 휠마우스 이벤트에서
FormMouseWheel(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WheelDelta, TPoint &MousePos, bool &Handled)
{
if ( WheelDelta >= 0 )
{
SendMessage( ScrollBox->Handle, WM_VSCROLL, SB_LINELEFT, 0);
} else
{
SendMessage( ScrollBox->Handle, WM_VSCROLL, SB_LINERIGHT, 0);
}
}
이렇게 하면 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즐푸하셈~
옥이 님이 쓰신 글 :
: 제가 Scroll Box 컴포넌트 위에 Image 컴포넌트을 위에 이미지을 그려서 마우스 휠을 이용해서 상하로 하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
: 일반 dbgrid는 잘 되는데,,, 꼭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