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810]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soklee116] 1064 읽음    2005-04-13 10:27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폼의 휠마우스 이벤트에서
: FormMouseWheel(TObject *Sender,
:       TShiftState Shift, int WheelDelta, TPoint &MousePos, bool &Handled)
: {
:     if ( WheelDelta >= 0 )
:     {
:         SendMessage( ScrollBox->Handle, WM_VSCROLL, SB_LINELEFT, 0);
:     } else
:     {
:         SendMessage( ScrollBox->Handle, WM_VSCROLL, SB_LINERIGHT, 0);
:     }
: }
: 이렇게 하면 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즐푸하셈~
:
: 옥이 님이 쓰신 글 :
: : 제가 Scroll Box 컴포넌트 위에 Image 컴포넌트을 위에 이미지을 그려서 마우스 휠을 이용해서 상하로 하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 :
: : 일반 dbgrid는 잘 되는데,,, 꼭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하는데, 잘 안되네요..죄송하지만,, 제가 test파일을 첨부했는데,, 어떻게 한번 봐 주실수 있는지...????

+ -

관련 글 리스트
39782 wheel mouse control 하기 알려주세요. 옥이 969 2005/04/09
39807     Re:wheel mouse control 하기 알려주세요. utime.김성하 1495 2005/04/13
39810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1064 2005/04/13
39812             Re: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utime.김성하 1092 2005/04/13
39822                 조금 문제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954 2005/04/14
39832                     Re:조금 문제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utime.김성하 1008 2005/04/14
39833                         Re:Re:조금 문제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다시 한번만 봐 주세요.. 옥이 990 2005/04/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