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폼의 휠마우스 이벤트에서
: FormMouseWheel(TObject *Sender,
: TShiftState Shift, int WheelDelta, TPoint &MousePos, bool &Handled)
: {
: if ( WheelDelta >= 0 )
: {
: SendMessage( ScrollBox->Handle, WM_VSCROLL, SB_LINELEFT, 0);
: } else
: {
: SendMessage( ScrollBox->Handle, WM_VSCROLL, SB_LINERIGHT, 0);
: }
: }
: 이렇게 하면 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즐푸하셈~
:
: 옥이 님이 쓰신 글 :
: : 제가 Scroll Box 컴포넌트 위에 Image 컴포넌트을 위에 이미지을 그려서 마우스 휠을 이용해서 상하로 하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 :
: : 일반 dbgrid는 잘 되는데,,, 꼭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하는데, 잘 안되네요..죄송하지만,, 제가 test파일을 첨부했는데,, 어떻게 한번 봐 주실수 있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