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접한 답변이였지만 주의깊게 읽어보셨다면 하실 수 있으실 텐데요.
폼의 이벤트 속성에 보시면 OnMouseWheel 이벤트가 있는데 그곳에 아래 구문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어려운건 아니니 금방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옥이 님이 쓰신 글 :
: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 폼의 휠마우스 이벤트에서
: : FormMouseWheel(TObject *Sender,
: : TShiftState Shift, int WheelDelta, TPoint &MousePos, bool &Handled)
: : {
: : if ( WheelDelta >= 0 )
: : {
: : SendMessage( ScrollBox->Handle, WM_VSCROLL, SB_LINELEFT, 0);
: : } else
: : {
: : SendMessage( ScrollBox->Handle, WM_VSCROLL, SB_LINERIGHT, 0);
: : }
: : }
: : 이렇게 하면 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즐푸하셈~
: :
: : 옥이 님이 쓰신 글 :
: : : 제가 Scroll Box 컴포넌트 위에 Image 컴포넌트을 위에 이미지을 그려서 마우스 휠을 이용해서 상하로 하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 : :
: : : 일반 dbgrid는 잘 되는데,,, 꼭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 //--------------------------------------------------------------------
: 하는데, 잘 안되네요..죄송하지만,, 제가 test파일을 첨부했는데,, 어떻게 한번 봐 주실수 있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