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537] Re:Re:Re: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김재철 [kjc3809] 994 읽음    2005-03-16 16:07
답변 감사합니다.
  아담님께서 알려주신 대로 해보았는데 이건 폼의 크기를 변경하는 것이네요
  사이즈 변경은 안되게 하는건 잘 되는데,
  제가 원하는건 폼을 최대화 시켰을때  폼이 움직이지 않게 하려구요...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담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anResize(TObject *Sender, int &NewWidth,
:       int &NewHeight, bool &Resize)
: {
:     Resize = false;
: }
: 이렇게 해보세요 , 원하셨던게 이건지 모르겠네요 ^^
:
:
: 김재철 님이 쓰신 글 :
: : 답변 감사합니다.
: :
: : 그렇게 되면 화면 전체를 다 차지하게 되니까 제가 하려고 하는 방향은 아닌것 같습니다.
: : 빌더 메인폼 보시면 화면 상단에 조금만 차지하고 최대로 키워도 아래로는
: : 더 커지지 않는 폼을 만들고 싶은거죠
: :
: : 어쨌든 도움 감사합니다.
: :
: : 30억 님이 쓰신 글 :
: : : 그냥 폼의 프로퍼티에서 Windowstate를 wsMaximized으로 하면 안되나요?
: : : 그렇게 하시는게 편하실거 같은데.... ^^

+ -

관련 글 리스트
39531 [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김재철 1026 2005/03/16
39539     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smleelms 999 2005/03/16
39543         Re: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smleelms 882 2005/03/17
39542         Re: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아담 1140 2005/03/17
39532     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30억 853 2005/03/16
39535         Re: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김재철 877 2005/03/16
39536             Re:Re: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아담 886 2005/03/16
39537                 Re:Re:Re: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김재철 994 2005/03/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