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아담님께서 알려주신 대로 해보았는데 이건 폼의 크기를 변경하는 것이네요
사이즈 변경은 안되게 하는건 잘 되는데,
제가 원하는건 폼을 최대화 시켰을때 폼이 움직이지 않게 하려구요...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담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anResize(TObject *Sender, int &NewWidth,
: int &NewHeight, bool &Resize)
: {
: Resize = false;
: }
: 이렇게 해보세요 , 원하셨던게 이건지 모르겠네요 ^^
:
:
: 김재철 님이 쓰신 글 :
: : 답변 감사합니다.
: :
: : 그렇게 되면 화면 전체를 다 차지하게 되니까 제가 하려고 하는 방향은 아닌것 같습니다.
: : 빌더 메인폼 보시면 화면 상단에 조금만 차지하고 최대로 키워도 아래로는
: : 더 커지지 않는 폼을 만들고 싶은거죠
: :
: : 어쨌든 도움 감사합니다.
: :
: : 30억 님이 쓰신 글 :
: : : 그냥 폼의 프로퍼티에서 Windowstate를 wsMaximized으로 하면 안되나요?
: : : 그렇게 하시는게 편하실거 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