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id __fastcall TForm1::FormCanResize(TObject *Sender, int &NewWidth,
int &NewHeight, bool &Resize)
{
Resize = false;
}
이렇게 해보세요 , 원하셨던게 이건지 모르겠네요 ^^
김재철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합니다.
:
: 그렇게 되면 화면 전체를 다 차지하게 되니까 제가 하려고 하는 방향은 아닌것 같습니다.
: 빌더 메인폼 보시면 화면 상단에 조금만 차지하고 최대로 키워도 아래로는
: 더 커지지 않는 폼을 만들고 싶은거죠
:
: 어쨌든 도움 감사합니다.
:
: 30억 님이 쓰신 글 :
: : 그냥 폼의 프로퍼티에서 Windowstate를 wsMaximized으로 하면 안되나요?
: : 그렇게 하시는게 편하실거 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