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여기 Q&A와 팁에서 찾은걸 가지고 샘플을 만들었는데 해결 안되는게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폼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헤더파일에서 기본적인 부분에다가 아래와 같이 추가했구요
private: // User declarations
void __fastcall WMGetMinMaxInfo(TWMGetMinMaxInfo &msg);
이 부분과
BEGIN_MESSAGE_MAP
MESSAGE_HANDLER(WM_GETMINMAXINFO, TWMGetMinMaxInfo, WMGetMinMaxInfo);
END_MESSAGE_MAP(TForm);
이 부분을 추가했습니다.
소스에서 아래와 같이 추가했습니다.
void __fastcall TForm1::WMGetMinMaxInfo(TWMGetMinMaxInfo &msg)
{
msg.MinMaxInfo->ptMinTrackSize = Point(835,Form1->Height);
msg.MinMaxInfo->ptMaxTrackSize = Point(1280,Form1->Height);
}
그런데 폼에서 최대화 버튼을 누르고 마우스로 폼을 드래그하면 폼이 움직이네요
참고로 빌더의 메뉴폼과 비슷하게 하려고 합니다.
답변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