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532] 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30억 [bigdream] 852 읽음    2005-03-16 13:23
그냥 폼의 프로퍼티에서 Windowstate를 wsMaximized으로 하면 안되나요?
그렇게 하시는게 편하실거 같은데.... ^^

+ -

관련 글 리스트
39531 [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김재철 1026 2005/03/16
39539     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smleelms 999 2005/03/16
39543         Re: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smleelms 882 2005/03/17
39542         Re: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아담 1140 2005/03/17
39532     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30억 852 2005/03/16
39535         Re: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김재철 877 2005/03/16
39536             Re:Re: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아담 885 2005/03/16
39537                 Re:Re:Re:Re:[질문]폼을 최대화 시켰는데 마우스로 끌면 움직여요.... 김재철 994 2005/03/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