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44]
감사합니다. 이제 빌더에서 QuickReport는 포기해야 겠군요...
웨잇포림
[
bongsaja
]
2013 읽음
2008-10-10
17:42
자상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제 빌더나 델파이에서 QuickReport는 포기해야 겠군요...
C++Builder 2009 트라이얼 버전을 받아 설치해 보았더니 거기에도 Quick Report는 없더군요.
이제는 Rave Report 만 지원할 예정인가 보죠?
할 수 없이 이제 Rave Report를 배워야 할 것 같은데 정보가 많지 않아 좀 힘들것 같습니다.
늘 좋은 정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7368
+
-
관련 글 리스트
54832
C++ Builder 2007에서 Quick Report 쓰는 방법?
웨잇포림
1519
2008/10/09
54838
Re:C++ Builder 2007에서 Quick Report 쓰는 방법?
양경모
2580
2008/10/09
54840
올려주신 사이트는 델파이용 이던데요..??
웨잇포림
1448
2008/10/10
54843
Re:올려주신 사이트는 델파이용 이던데요..??
1902
2008/10/10
54844
감사합니다. 이제 빌더에서 QuickReport는 포기해야 겠군요...
웨잇포림
2013
2008/10/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