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43] Re:올려주신 사이트는 델파이용 이던데요..??
박지훈.임프 [cbuilder] 1901 읽음    2008-10-10 17:11
말씀하신 것처럼 델파이 2006, 델파이 2007에서 추가 다운로드할 수 있는 퀵리포트 패키지는 델파이 전용이고 C++빌더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IDE에 강제로 설치할 수는 있지만 hpp와 lib 파일이 없어서 실제로 C++빌더 프로젝트를 컴파일할 수가 없습니다.

결국 기존 소스를 컴파일하기 위해서는 QuickReport를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데요.

약간 번거롭지만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역시 서드파티 컴포넌트인 FastReport에는 QuickReport로부터 자동으로 리포트를 컨버팅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완벽하지는 않기 때문에 레포트에 따라 똑같이 되지 않고 모양이 좀 달라지는 경우도 있더군요. 또 각각의 리포트 컴포넌트를 일일이 지정해서 간단한 코드를 작성해야 하기도 해서 번거롭기도 합니다만... Rave의 경우 변환 기능이 전혀 없어서 전부 수작업으로 새로 만들어주어야 하죠. 다만 Rave가 기본 번들된 데 비해 fast는 별도 구입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어차피 퀵레포트를 구입해야 한다면 FastReport를 선택할 수도 있다는 얘기죠.

그럼...


웨잇포림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합니다.
:
: 그런데 올려주신 사이트는 델파이용입니다.
:
: 그래서 저는 C++Builder 2007 등록 사용자인데 받을 수 없다고 나오네요.
:
: 혹 델파이 2007 용을 빌더 2007 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 그렇다면 델파이 등록 사용자라면 받아서 보내주실 수 없는지요?
:
: 감사합니다.
:
: 양경모 님이 쓰신 글 :
: : 코드기어사이트에서  퀵리포트를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
: : http://cc.codegear.com/item/25002      <-여기인것 같은데요.
: :
: :

+ -

관련 글 리스트
54832 C++ Builder 2007에서 Quick Report 쓰는 방법? 웨잇포림 1519 2008/10/09
54838     Re:C++ Builder 2007에서 Quick Report 쓰는 방법? 양경모 2579 2008/10/09
54840         올려주신 사이트는 델파이용 이던데요..?? 웨잇포림 1447 2008/10/10
54843             Re:올려주신 사이트는 델파이용 이던데요..?? 박지훈.임프 1901 2008/10/10
54844                 감사합니다. 이제 빌더에서 QuickReport는 포기해야 겠군요... 웨잇포림 2013 2008/10/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