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32] C++ Builder 2007에서 Quick Report 쓰는 방법?
웨잇포림 [bongsaja] 1518 읽음    2008-10-09 17:20
안녕하세요.

그동안 빌더 6에서 QuickReport를 사용하다가 빌더 2007 로 바꾸면서 Rave Report를 쓰려니 문제가 많습니다.

그동안 만들어 놓았던 프로그램들을 바꾸는 것도 문제이고, 다시 배우기도 쉽지 않습니다.

빌더 2007에서 Quick Report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정품 사용자인데 코드기어 홈페이지에도 다운 받을 수 있는 QuickReport는 없네요...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832 C++ Builder 2007에서 Quick Report 쓰는 방법? 웨잇포림 1518 2008/10/09
54838     Re:C++ Builder 2007에서 Quick Report 쓰는 방법? 양경모 2579 2008/10/09
54840         올려주신 사이트는 델파이용 이던데요..?? 웨잇포림 1447 2008/10/10
54843             Re:올려주신 사이트는 델파이용 이던데요..?? 박지훈.임프 1901 2008/10/10
54844                 감사합니다. 이제 빌더에서 QuickReport는 포기해야 겠군요... 웨잇포림 2013 2008/10/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