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32]
C++ Builder 2007에서 Quick Report 쓰는 방법?
웨잇포림
[
bongsaja
]
1518 읽음
2008-10-09
17:20
안녕하세요.
그동안 빌더 6에서 QuickReport를 사용하다가 빌더 2007 로 바꾸면서 Rave Report를 쓰려니 문제가 많습니다.
그동안 만들어 놓았던 프로그램들을 바꾸는 것도 문제이고, 다시 배우기도 쉽지 않습니다.
빌더 2007에서 Quick Report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정품 사용자인데 코드기어 홈페이지에도 다운 받을 수 있는 QuickReport는 없네요...
감사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7340
+
-
관련 글 리스트
54832
C++ Builder 2007에서 Quick Report 쓰는 방법?
웨잇포림
1518
2008/10/09
54838
Re:C++ Builder 2007에서 Quick Report 쓰는 방법?
양경모
2579
2008/10/09
54840
올려주신 사이트는 델파이용 이던데요..??
웨잇포림
1447
2008/10/10
54843
Re:올려주신 사이트는 델파이용 이던데요..??
1901
2008/10/10
54844
감사합니다. 이제 빌더에서 QuickReport는 포기해야 겠군요...
웨잇포림
2013
2008/10/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