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기어사이트에서 퀵리포트를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cc.codegear.com/item/25002 <-여기인것 같은데요.
웨잇포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그동안 빌더 6에서 QuickReport를 사용하다가 빌더 2007 로 바꾸면서 Rave Report를 쓰려니 문제가 많습니다.
:
: 그동안 만들어 놓았던 프로그램들을 바꾸는 것도 문제이고, 다시 배우기도 쉽지 않습니다.
:
: 빌더 2007에서 Quick Report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
: 정품 사용자인데 코드기어 홈페이지에도 다운 받을 수 있는 QuickReport는 없네요...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