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폼위의 패널위에 동적으로 생성한 폼을 올려놓았습니다.
그리고 그 동적이 폼위에 다시 패널을 올려놓고,,,,패널위에 editbox를 올려놓았습니다.
그런데..editbox에 왼쪽 마우스가 클릭 안됩니다..(첨부 화일 참조 )
void __fastcall TForm1::FormShow(TObject *Sender)
{
Form2 = new TForm2(this);
Form2->Parent= Panel2;
Form2->Show();
TEdit *edit = new TEdit (this);
edit->Parent = Form2->Panel1;
edit->Text = "test";
edit->Left = 100;
edit->Top = 100;
edit->Visible=true;
}
editbox가 왼쪽 마우스 전혀 안먹습니다. 왜 이런 현상이..
그리고 혹시... 폼을 동적으로 생성할때... 폼에 사용자가정의한 스트럭처 를 넘겨 주고 가능한가요?
예를 들어..
typedef strct _MyDATA
{
int x;
int y;
}MYDATA;
MYDATA data;
data.x = 100; data.y =200; 등 ..
Form2 = new TForm2 ( this ) 할때... 폼의 생성시에 data도 같이 넘겨주고 싶은데..
Form2 = new TForm2 ( this , &data) 등처럼... 생성시에 넘겨주고 싶은데... 잘안되는것 같습니다..
다른 방법이 있나요?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