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61]
Re:Re:Re:MDI 문제입니다.
[
nasilso
]
2048 읽음
2008-08-07
16:50
가능합니다.
그런데 좀 불편함이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참조해보십시요
http://www.delmadang.com/community/bbs_view.asp?bbsNo=21&bbsCat=48&indx=209942&keyword1=CreateWindowHandle&keyword2=
http://www.delphi.co.kr/zboard/view.php?id=tips&page=1&sn1=&divpage=1&sn=off&ss=on&sc=on&keyword=MDI&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251
http://www.distribucon.com/articles/di199909dm.aspx
원리는?
Child폼에서 TCustomForm의 CreateWindowHandle 오버라이드 하여서
Application->MainForm이 아닌 다른 MDI폼의 Child로 생성되도록 코딩하는것입니다.
TCustomForm의 CreateWindowHandle 메소드에서 디폴트로 Application->MainForm을 MDI폼 이어야 되도록
코딩되어있습니다.
그럼..
독도는우리땅 님이 쓰신 글 :
: 그럼 SubForm에는 MDIChild를 추가할 수 없는 것인가요?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MainForm의 FormStyle을 fsMDIForm으로 바꾸세요
: :
: : MDIChild는 MDIForm이 반드시 있어야 생성되며
: :
: : VCL에서는 Application->MainForm이 MDIForm이어야 합니다.
: :
: : 그럼..
: :
: : 독도는우리땅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처음에 SDI로 코딩을 진행하였습니다.
: : : MainForm에서 SubForm들이 추가됩니다.
: : : SubForm중에는 MDI로 작성되어야하는 Form이 있습니다.
: : :
: : : 그래서 SubForm의 스타일을 MDI로 바꿨습니다.
: : : 그리고 MDI에 추가될 Form을 MDIChild로 속성을 바꿨습니다.
: : :
: : : SubForm에 Test를 위하여
: : :
: : : void __fastcall TFormExperiment::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 : TMDIChild* child;
: : : child = new TMDIChild(application);
: : : }
: : : 를 추가하였습니다.
: : :
: : : MDI Form이 없다는 에러가 뜨네요...
: : : 뭔가 더 추가 작업을 해줘야 하는건지요? 궁금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6150
+
-
관련 글 리스트
54258
MDI 문제입니다.
독도는우리땅
1712
2008/08/07
54259
Re:MDI 문제입니다.
1862
2008/08/07
54260
Re:Re:MDI 문제입니다.
독도는우리땅
1859
2008/08/07
54261
Re:Re:Re:MDI 문제입니다.
2048
2008/08/0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