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SubForm에는 MDIChild를 추가할 수 없는 것인가요?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MainForm의 FormStyle을 fsMDIForm으로 바꾸세요
:
: MDIChild는 MDIForm이 반드시 있어야 생성되며
:
: VCL에서는 Application->MainForm이 MDIForm이어야 합니다.
:
: 그럼..
:
: 독도는우리땅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처음에 SDI로 코딩을 진행하였습니다.
: : MainForm에서 SubForm들이 추가됩니다.
: : SubForm중에는 MDI로 작성되어야하는 Form이 있습니다.
: :
: : 그래서 SubForm의 스타일을 MDI로 바꿨습니다.
: : 그리고 MDI에 추가될 Form을 MDIChild로 속성을 바꿨습니다.
: :
: : SubForm에 Test를 위하여
: :
: : void __fastcall TFormExperiment::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TMDIChild* child;
: : child = new TMDIChild(application);
: : }
: : 를 추가하였습니다.
: :
: : MDI Form이 없다는 에러가 뜨네요...
: : 뭔가 더 추가 작업을 해줘야 하는건지요?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