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처음에 SDI로 코딩을 진행하였습니다.
MainForm에서 SubForm들이 추가됩니다.
SubForm중에는 MDI로 작성되어야하는 Form이 있습니다.
그래서 SubForm의 스타일을 MDI로 바꿨습니다.
그리고 MDI에 추가될 Form을 MDIChild로 속성을 바꿨습니다.
SubForm에 Test를 위하여
void __fastcall TFormExperiment::Button1Click(TObject *Sender)
{
TMDIChild* child;
child = new TMDIChild(application);
}
를 추가하였습니다.
MDI Form이 없다는 에러가 뜨네요...
뭔가 더 추가 작업을 해줘야 하는건지요?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