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inForm의 FormStyle을 fsMDIForm으로 바꾸세요
MDIChild는 MDIForm이 반드시 있어야 생성되며
VCL에서는 Application->MainForm이 MDIForm이어야 합니다.
그럼..
독도는우리땅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처음에 SDI로 코딩을 진행하였습니다.
: MainForm에서 SubForm들이 추가됩니다.
: SubForm중에는 MDI로 작성되어야하는 Form이 있습니다.
:
: 그래서 SubForm의 스타일을 MDI로 바꿨습니다.
: 그리고 MDI에 추가될 Form을 MDIChild로 속성을 바꿨습니다.
:
: SubForm에 Test를 위하여
:
: void __fastcall TFormExperiment::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TMDIChild* child;
: child = new TMDIChild(application);
: }
: 를 추가하였습니다.
:
: MDI Form이 없다는 에러가 뜨네요...
: 뭔가 더 추가 작업을 해줘야 하는건지요?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