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59] Re:MDI 문제입니다.
장성호 [nasilso] 1862 읽음    2008-08-07 15:46
MainForm의 FormStyle을 fsMDIForm으로 바꾸세요

MDIChild는 MDIForm이 반드시 있어야 생성되며

VCL에서는 Application->MainForm이 MDIForm이어야 합니다.

그럼..

독도는우리땅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처음에 SDI로 코딩을 진행하였습니다.
: MainForm에서 SubForm들이 추가됩니다.
: SubForm중에는 MDI로 작성되어야하는 Form이 있습니다.
:
: 그래서 SubForm의 스타일을 MDI로 바꿨습니다.
: 그리고 MDI에 추가될 Form을 MDIChild로 속성을 바꿨습니다.
:
: SubForm에 Test를 위하여
:
: void __fastcall TFormExperiment::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TMDIChild* child;
:     child = new TMDIChild(application);
: }
: 를 추가하였습니다.
:
: MDI Form이 없다는 에러가 뜨네요...
: 뭔가 더 추가 작업을 해줘야 하는건지요? 궁금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258 MDI 문제입니다. 독도는우리땅 1712 2008/08/07
54259     Re:MDI 문제입니다. 장성호 1862 2008/08/07
54260         Re:Re:MDI 문제입니다. 독도는우리땅 1859 2008/08/07
54261             Re:Re:Re:MDI 문제입니다. 장성호 2049 2008/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