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b 5, 6에서 각각 확인해봤는데,
bcb 5에서는 폼 작업중 실행했으면 폼이, Editor 작업중엔 Editor가 뜹니다.
bcb 6에선 모두 Editor가 뜹니다.
두 경우 모두 GExperts와 CnPack이 깔려있어서, 혹시나 하고 추가 테스트해봤는데
GExperts와 CnPack 모두 disable 시키고 확인해도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제목대로 입니다.
: 코딩을 하다가 결과를 확인하려고 F9 눌러서 실행을 한 후에,
: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BDS로 복귀하게 되는데,
: 이때 포커스가 Editor 창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마우스로(또는 F12) 꼭 소스를 찍어줘야 편집이 됩니다.
: 옛날에는 아무 생각없이 당연하게 마우스로 찍어주고 했는데...
: VC로 작업에 익숙해지다보니 디버깅 종료 후에 자동으로 소스로 안 가니까 엄청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 마우스를 움직여야 해서 한번 더 손이 가야하니까요...
|